본문 바로가기

[+] Information/[-] RCE

재밌는 리버싱 문제~

오랜만에 리버싱 관련글 포스팅이네요 ㅎㅎ

제가 만들어본 또하나의 리버싱 문제!! ㅋㅋ


이번 문제의 난이도는 중하!

분석하셔서 패스워드 키를 얻는 문제입니당.

비밀댓글로 키값을 적어주시면 칭찬해드리겠습니다 ^^

학생이라 상품증정등으로 쓸 돈이 없네요.. ㅠㅠ

그대신 네이트온 친구추가해서 같이 놀아드릴순 있어요 ^^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지금와서 보니 리버싱문제라고 하기에 참 부끄럽네요 ^^;;)


* 문제 아이디어는 크리스톱님 바이너리 문제에서 얻었습니다.

System ver 0.1.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