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cking/[-] ETC

어쩌다가 맵더소울 홈피가...

ㅠㅠ 이러면 안되요...


최근에 '전자깡패' 노래가 관심을 받으며 맵더 소울홈피가 자주 다운된다고 들어서 직접 들어가봤습니다.

물론 저도 노래를 받으러.. ㅋㅋㅋ

근데 정말 인기를 실감하겠더라구요. 새벽인데도 버벅거리니..;;

여차여차해서 들어갔습니다.

그 후에 이리저리 노래를 찾던중에 위와 같은 상황이!!!

너무 적나라하게 쿼리가 들어나서 중요한 부분들은 가렸습니다.

일시적인 서버 장애인것 같기도 하고...

음원들도 링크되어있고 한거 같던데 저런 치명적인 오류가 생기면 안되요 ㅠㅠ..

관리자분한테 말씀을 해드려야 할텐데 홈페이지 접속 자체가 너무 힘들어서...

저대로라면 쿼리가 먹힐게 분명할텐뎅;;

너무 위험천만합니다.

빠른시일내에 이 글을 맵더소울 홈피 관리자분께서 봐주셨으면 하네요 ^^

뭐 이상태로라면 공격자도 짜증나서 접근 안할지도...

무튼 빠른시일내에 패치되었으면 합니다.

'[+] Hacking >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ckJam!!!!!  (3) 2009.09.08
해커사전.  (0) 2009.08.24
어쩌다가 맵더소울 홈피가...  (1) 2009.07.23
Simple Webshell  (8) 2009.07.21
테스트용 툴 업로드 사이트.  (0) 2009.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