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cking/[-] Challenge Report

2008년 JFF 문제중 하나.

낮에 심심해서 하드 정리나 해볼까 하고 하드를 정리하던 도중에 2008년도 JFF 대회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전 이런걸 자주 모아두거든요 ㅎㅎ

그때는 해킹이란것도 잘 몰랐고 대회에 참가해서 뭘 해야하는지도 몰랐고... 또 밤에 시작해서 멀뚱멀뚱 밤을

새웠던 기억이... 그냥 잠이나 잘껄 그랬다는 ㅋㅋ

무튼!! 그때 문제들 중에 재밌는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당. ㅎㅎ

해킹대회 문제를 풀어보는건 엄청난 경험이라고 생각하니까요 ㅎㅎ

문제 의도만 파악하면 프로그래밍해서 금방 풀 수 있는 문제에요 ㅎㅎ

그때 제가 얼마 풀지 않았던 문제중 하나였죠..

파일 올려둘께요 ㅎㅎㅎ


용량초과때문에 분할로 올려요.

전 JFF 대회때 3문제를 풀었던 걸로 기억이 되네요... 웹문제2개랑 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 허접이죠 ㅠㅠ;;


다 푸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와야 해요.


ㅎㅎㅎㅎㅎㅎ 다시 풀어서 찍은건데 감회가 새롭네용

전 이 문제를 풀면서 많은걸 배웠다죠...?? avi 포맷, 파일포인터 다루기 등...

이글 보는 분들도 많은걸 배우길 바래요 ^^

ps. 파일 압축이 안풀린다면 네이트온으로 연락주세요. 파일 원본 보내드릴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