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Think and LIfe/[-] ETC

ㅋㅋ 제 방을 소개할께요^^

제가 직접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건 처음이네요 ㅎㅎ

컴퓨터를 접하고 처음인듯!!!

별건 없구요... ㅋㅋㅋㅋ


저희 집은 가난해서 동생과 책상을 같이 쓴답니다..

(사실은 제가 기숙사 생활을 하러 잠시 집을 비웠더니 맘대로 제방이 이렇게 ㅡㅡ;;)

이렇게 보면 의자가 참 편할 것처럼 보이는데 전혀 그렇지도 않다는 ㅠㅠ

아 허리야.. 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또 많아보이네....

밑에 리눅스 책 때문에 그럴꺼에요!! ㅋㅋㅋㅋ

책장에는 제 동생 교과서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제 소중한 책들이 저렇게 방치 되어 있다는 ㅠ

Quiz1 : 저는 저 책들을 다 봤을까요?

참고로 1학기때 사용한 대학교 교재도 껴 있어요 ...

이렇게만 보면 전 꼭 C만 판 사람처럼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이해력이 부족해서 많은 책들을 보긴 했죠... ㅠㅠ

저 책들 말고도 기숙사가서 공부하려고 기숙사짐에 넣어둔 책들이 좀 있다는 ㅋㅋㅋㅋ

API, Python 등등 ㅋㅋ


짜잔!! 이게 저희집 유일한 데스크탑 ㅋㅋㅋㅋ

평범해 보이지만 사양은 그렇지 않습니다. ㅋㅋㅋ

여기서 두번째 퀴즈~

Quiz2 : 모니터 앞에 책은 과연 설정일까요? 정말로 공부중이었을 까요??
(hint : 모니터보고 추측하시면 안되요. 그냥 찍으셔야 합니다.)

원래는 뭔가 작업하는걸 찍고 싶었는데 낮에 포맷을 해버리는 바람에 작업할만한

프로그램이 아무것도 없었답니다... ㅠㅠ

으윽... 키보드가 손때 때문에 락카칠이 많이 벗겨져있네요 ㅠㅠ

에헴, 그리고 전 저금을 착실히 하고 있는 아이라... 옆에 저금통 보이시죠?!

지폐로 꽉 채우려고 노력중입니다 ㅋ



제 휴대폰이에요 ㅋㅋㅋㅋ

없어서는 안될... 근데 요즘 제가 연구한답시고 맨날 컴터에 연결해놓고 ㅋㅋㅋㅋ;;;

제가 시도하고 있는건 비밀번호 알아내는 것 ㅋㅋㅋㅋㅋ

예전에도 제조사별로 프로그램이 돌아다녔었는데 요즘은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연구해보고 있는데 어느정도 진전이 있다가 안되네요 ㅠㅠ

도움주실분 어디 없나요~??


.
.
.
.
.
.



참 할짓없고 뜬금없죠??

이 새벽에 무슨짓을... ㅋㅋㅋㅋㅋ;;;

다름이 아니고 이걸 부탁하는 여인이 하나 있어서요 ㅎㅎㅎ

여인에 부탁이라 어쩔 수 없이 -_-;; ㅋㅋㅋ

전에 제 방이었다면 이것저것 찍어서 올리고 할텐데 이제는 완전 제 동생방이

되어버린지라 제 물건은 거의 없네요 ㅠㅠ

이상으로 방 소개를 마칠께요.

ps. ㅋㅋㅋㅋ 이제 됬지??


.
.
.
.
.
.
.
.


마지막 보너스~~


전 이런 사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