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틸리티

KISA 에서 배포하는 패스워드 안정성 검증 프로그램.

http://www.kisa.or.kr/kisa/seed/down/VerifyPassword.zip

위 URL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아래는 프로그램 설명입니다.




제공 기능

사용자용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소프트웨어는 사용자 PC에 설치하여 평소에 사용하는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패스워드에 대한 안전성을 검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적용 환경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의 기본 알고리즘은 C언어로 개발되었고 JNI를 활용하여 JRE(Java Runtime Environment)가 설치된 Windows와 Unix/Linux 기반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 사용자용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 설치 시 JRE가 함께 설치되므로 별도로 JRE를 설치할 필요 없음

 
보급대상

사용자용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는 누구나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무료 S/W입니다.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 설치

사용자용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의 설치는 다음과 같이 손쉽게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과 시작메뉴에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 실행을 위한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설치방법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 사용

검증하고자 하는 패스워드를 패스워드 입력 부에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패스워드에 대한 안전성 검증 결과를 알려줍니다.
※ 입력한 패스워드는 저장되거나 전송되지 않습니다.

사용방법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 삭제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를 삭제하기 위해서는 시작 메뉴에 있는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 폴더로 이동하면 패스워드 안전성 검증 S/W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통해서도 S/W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삭제방법


출처 : Security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