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cking/[-] Challenge Report

http://www.uw-team.org/

오랜만에 풀어본 워게임.. ㅋㅋㅋ

흠 폴란드 해커팀인가...?????????

문제가 다 폴란드.. ㅡㅡ;; 다른 해커그룹들은 기본적으로 영어쓰던데 ㅋㅋㅋㅋ

아래 사진 빨간 박스 안에 있는게 폴란드어 인데... 구글번역하면 직역으로 나와서 문제 이해하기가 힘들었... ㅠㅠ

우리나라도 한국어를 고집합시다 ㅋㅋㅋ


클리어 레벨 : 15

클리어 총 시간 : 2시간 조금 넘음.

문제 난이도 : oldzombie님 문제에 비한다면 下

풀게된 동기 : 시큐리티 프루프 워게임 토론게시판 갔는데(전 워게임 토론 게시판 글을 읽지 못합니다... 문서 올릴게 없어요 ㅠㅠ)
 
제가 아는 분이 이 사이트 1~10까지의 풀이를 올려두셨더라구요.

Hackme 1.0 인지 2.0인지 3.0인지 모르겠지만 사이트를 한번 방문하여 올클에 도전해보았습니당.

지금 제가 푼건 3.0이구요. 1.0은 자바스크립트가 주로 나오던데 버전마다 뭐가 다른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근데

IE는 폴란드어를 제대로 지원안하나봐요.

몇개가 꺠져서 나오네요 ㅎㄷㄷ

1.0, 2.0, 3.0 모두 난이도는 비슷하게 보이네요.

php, javascript, 계산기 쓰실줄만 알면 거의다 푸는 문제들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