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rmation/[-] Network

UDP Foolder~

심심해서 만들어본건데 효과는 100% ㅋㅋㅋ

실험대상은 VM XP

맨날 테스트 당하는 불쌍한 실험 OS ㅋㅋㅋ



정상적으로 UDP패킷을 보내면 attack!! 메시지가 뜨도록 해놨는데 아주 잘 가고 있다.


VM 네트워크 상태를 보면 그래프가 요동치는 것을 볼 수 있다.

실제로 VM내부에 마우스 조차 움직이지 않는 상황 ㅡㅡ;;

단 한개의 프로세스로 돌렸을 뿐인데 이정도다.

만일 리눅스에서 fork함수로 좀비 프로세스를 만들어서 조금 성능이 좋은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돌린

다면 어떤일이 일어날까, 또 CreateProcess 함수로 윈도에서 프로세스들을 무자비하게 생성해 보

낸다면 어떻게 될까.

상상만해도 무섭다 ㅋㅋㅋ

시간이 나면 CreateProcess 함수로 프로세스를 많이 생성해 해봐야겠다 ㅋㅋ

또 UDP 악성 패킷을 필터하는 프로그램도 만들어봐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