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cking/[-] Challenge Report

심심해서 풀어본 파도콘 문제.

대회 끝나고 풀 수 있는 문제들은 극히 한정되어 있죠.

웹이라던가 시스템 문제등은 환경등이 없으면 대회 당시와 똑같이 하질 못하니...

하지만 리버싱 문제는 끝나고도 풀 수 있다는게 좋습니다. ㅋㅋ

문제 두가지를 풀어봤습니다.

시간이 없어 문제 풀이는 못하겠지만 의외로 쉬웠다는 느낌입니다. ㅋㅋ


요건 처음에 낚였습니다. ㅠㅠ 근데 올리를 감지하는지 패스워드가 다른문자로 바껴서 나오더라구요 ㅋㅋ


요게 진짜 ㅋ

빵꾸똥꾸야~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올리를 감지하는것도 아닌데 패스워드가 깨져서 나오네요 ㅠㅠ

찝찝하다는 ㅋㅋ


그래서 더 건드렸더니 이렇게 됬네요?? ㅋㅋ

아무래도 인증 코드 같네요??

근데 뒤에 특수문자들이 걸립니다. 덜 풀었나?? ㅋㅋ
리버싱 공부용도로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