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rmation/[-] Network

DDOS C&C서버 통신예제.

대충 이렇게 이루어지지 않을까 하고 통신부분만 짜보았습니다.

여기에 공격 코드만 추가되면 바로 써먹을 수 있을거 같아 소스는 올리지 않아요..

공부목적으로 만들어봤는데 재밌네요 ㅋㅋ


 
실제 공격 시나리오로 보자면 위 그림에 프로그램이 C&C 서버 입니다.

포트를 열어놓고 대기하면 악성봇 공격 프로그램은 그 포트로 접속을 시도 하겠죠.

접속이 성공되면 위와같이 명령을 내릴수 있게끔..

 
악성 봇 공격 프로그램이 서버와 연결을 시도하여 성공한 후 명령을 받아 공격하는 그림인데요.

위에서는 그냥 명령을 제대로 받았을 때 저러한 메시지만 뿌리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원래는 악성봇에 저 메시지를 뿌리지 않고 C&C서버측에 뿌려줄려고 했으나 머리가 복잡해서 그만뒀습니다 ㅋㅋㅋ

소켓 프로그래밍을 공부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통신 부분만 만들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ㅎㅎ

저도 공부중이라 ... ㅋㅋㅋㅋ